롯데 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엘론 |캐피탈 대출 쉬운곳| 부결이유

롯데 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상품으로 잘 알려진 엘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은 롯데그룹의 할부금융 업체이며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95년 부산할부금융으로 설립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재되어 있는 2금융권으로 주부 및 무직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롯데 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엘론

본인 명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본인 명의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가용 한도가 6천만원까지 담보 설정 없이 가능 합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출한도

300만원 ~ 6,000만원

최소한도는 300만원 부터 신청 할 수 있지만 6천만원은 본인 명의 부동산을 소유했을 때 추가로 부여되는 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이외에는 1500~2000만원 정도가 보편적 입니다.

아파트 명의가 배우자 또는 공동 명의에 해당 한다면 신용카드 소지자격이 아닌 일반 무설정 방식으로 한도 및 금리 발생이 가능 합니다.

필요자금이 2천만원 이상 이라고 한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활용해봐도 됩니다.

☑️무담보 하우스 론 상품정보|가족명의 아파트 신용대출 무직자 가능

대출기간

1년 ~ 10년 (신청금액별 상이) 기간은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월 불입금액이 부담된다면 기한을 늘리고 중도상환을 하는 방향으로 잡아가면 됩니다.

이자 비용을 최소화 하고자 한다면 1년 2년 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DSR 이라는 변수가 있어 기한을 줄였을 때, 한도 자체가 발생되지 않고 부결이 되기도 하니 이 부분은 최초 상담시 롯데캐피탈 담당자를 통해 꼭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홈페이지

대출금리

6.8% ~ 18.9%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롯데 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엘론 상품 자체가 추정소득으로 한도 및 금리가 산출되는 방식 입니다.

따라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부채 보다 중요한것이 신용점수 입니다. 1~2등급 구간 3~4등급 5~6등급 7등급 이하라면 각각 다른 금리대를 적용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0 ~ 2.0%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제출서류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 (필요시).

재산세 납입 증명은 필수서류가 아닙니다. 앞서 부동산 소유자가 정상적인 방법으로 증빙이 확인되지 않을 때, 이 서류를 통해 본인 소유임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롯데 캐피탈 모바일 즉시 대출 부결

본인 명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어야 가능한만큼 이 부분이 첫번째 승인과 부결 여부를 결정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한달 평균 30~50만원 이상 본인 카드를 사용한 내역이 없는데 기존 부채가 많다면 거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밖에 비슷한 상품 또는 소액대출이 여러개 분산이 되어 있는 경우, 신용등급 8등급 이하, 연체중 이라면 승인 보다는 거절 될 가능성이 큽니다.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건수를 줄이고 신청을 했을 때, 승인 가능성을 조금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관련 연관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50 만원 소액 대출 서류|승인률|부결 이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 무직자대출 500만원 쉽게받기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은행부터 BEST 18개 단계별 정리

(Visited 72 times, 1 visits today)

Leave a Comment